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SHIP

LOGIN | JOIN
CART | ORDER | MY SHOP
검색

ONLINE SHOP

COMMUNITY


NEW&NOTICE

NEW&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언론기사]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보단 여자 취향에 맞춘 선물 선호
작성자 TOARE (ip:)
  • 작성일 15.03.06 17:5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45
평점 0점

Gvalley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보단 여자 취향에 맞춘 선물 선호

2015년 03월 06일 17:10

화이트데이가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남자는 어떤 선물로 감동을 줄 것인지 고민을 거듭할 것이다. 사탕 선물과 함께 더 해주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또 사탕이라는 공식을 깨고 특별한 선물을 전해 기억에 남기고 싶을 것이다.

 

최근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226일부터 34일까지의 매출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사탕, 초콜릿이 가장 많이 판매된 것에 반해, 올해는 화장품, 향수, 향초, 패션잡화, 액서사리 등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주기 보다는 상대방 취향에 맞춰 선물을 고르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백화점, 고급 브랜드 등에서 이벤트와 이색 제품 등이 줄을 잇고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12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이어링&펌프스 기프트전을 연다. 스타일러스, 해리메이슨, 필그림 등의 귀걸이를 10~20% 할인하고 소다, 미소페, 베카치노 등의 펌프스를 최고 40%, 5층 이벤트홀에서 와코루 여성속옷을 50~70% 할인 판매한다.


AB001_toare-bracelet.jpg

 

최근 론칭한 리얼 파이톤 전문 브랜드 TOARE(이하 토아르, www.toare.co.kr)는 리얼 파이톤 클러치백과 팔찌는 선보였다.


파이톤은 국내에 서식하지 않는 비단구렁이의 한 종류로 천연가죽 중 고가에 속하며, 퀄리티가 높아 악어 가죽과 더불어 명품 가죽제품에 주로 쓰인다. 최근 명품 브랜드들 사이에서 파이톤 가죽을 이용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토아르는 자사가 보증하는 리얼 파이톤 가죽을 이용, 봄 시즌 맞춰 트렌디한 여성 패션 잡화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봄 시즌에 유행할 클러치백을 비롯해 브레이슬릿 등 여성이 좋아할 만한 신상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진행,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들을 위해 가격 부담을 덜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러브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 에디션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고백의 기회를 노리는 고백남들을 위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베스트 셀렉션이다. 로즈, 브릭, 쁘띠 다이아몬드 지갑, 핸드폰 케이스 등의 신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러브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쁘띠 다이아몬드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출처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보단 여자 취향에 맞춘 선물 선호 _G밸리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